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페이지 1:1상담

공지사항
Q&A
이용안내
제품사용순서
이용후기
HOME < 커뮤니티 < 사용후기

사용후기 한달정도 아수라백작으로 마루타한 결과물
2011-04-14 10:22:26
cybears32 조회수 4007
관련 링크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41154932&urlstr=&urlstrsub=&seq=&item_seq=

< 한달동안 아수라백작으로 살다 >

* 이 게시물은 한달동안 얼굴을 반쪽으로 나누어서 아수라백작을 만들어서 작성하였습니다.

* 결심은 했지만, 아침일찍 나가야 하는 워킹맘으로 하루도 어기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잘 펴서 바르고 살피고 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 생각만큼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서 속도 상했지만, 진실되게 상품평을 작성한다는 내 나름의 결심을 지킬수 있어서 나쁘지 않은 기간이었습니다.

1. 배송 : 박스 안에 아무런 완충제 없이 에센스 포장박스 하나랑 안내서만 달랑 들어있더군요.
          포장박스가 박스에 꼭끼어 있어서 흔들리거나 제품에 손상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2. 포장 : 포장박스를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포장이 고급스러워 보이고, 케이스도 고급스럽습니다.




3. 실제 사용한 제품들 사진 : 왼쪽은 에센스 바르기전 바른 M사의 한방로션입니다.
                             가운데는 왼쪽얼굴 한쪽만 바른 A사의 M 에센스입니다.
                             오른쪽이 오늘의 주인공인 오른쪽 얼굴 한쪽에 바른 에센스입니다.




4. 왼쪽에 바른 에센스인데,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죠? ㅜㅜ




5. 이제 오늘의 주인공 오른쪽 얼굴을 한달동안 점령한 에센스 입니다.




6. 사실 반쪽씩 얼굴사진을 찍어서 일주일정도 단위로 변화과정을 촬영해서 올리고 싶었으나, 첫날 바르고 반쪽씩 사진을 찍고보니 도저히 흉해서 올리지를 못하겠더군요.

잡지에 화장하는 장면들 올리신 모델분들, 너무 아름다우신 겁니다.

생얼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임신후에 얼굴에 잔뜩 끼어버린 기미에 잡티에 기타 나이가 준 스크레치까지 도저히 뽀샵질을 안하고는 올릴수가 없는 지경이었습니다. ㅠㅠ

첫번째 리뷰던가 생얼 올리신 분, 용기도 있으시지만 아주 상태 좋으신거에요.

암튼, 그 과정사진을 올릴수 없을만큼 상태도 안좋지만,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즈음에 최근의 과로와 비타민부족 및 기타 사유로 입술에 왕물집(헤르페스 ㅠㅠ)까지 잡혀서 공개즉시 엽기사진으로 이동할 지경입니다. 흐흐흑...

사실, 첫번째 글 보고 미백효과를 많이 기대하고 있었기에 눈과 입쪽에 삐리리처리 하고 사진 공개할 생각도 있었지만..

한달정도 썼는데, 당체 오른쪽과 왼쪽 얼굴에 차이가 없는 겁니다.

하루도 빼놓지 않고 아침 저녁으로 지극정성 어렵게 아수라백작을 만들어서 발라 주었건만.. 쩝..

그래도 비교분석 들어갑니다.

* 우선, 색상과 점성 비교해 볼께요.
=> 기존 에센스는 색상이 밝고 점성이 좀 있어서 로션과 비슷한 느낌이고, 빨리 스며들더군요.
=> 상황미인은 색상이 갈색빛이 도는 액체와 가까운 느낌이고, 빨리 스며들지 않더군요.
<저녁에 바르고 잘때는 괜찮지만, 저처럼 아침시간에 초를 다투는 직장맘들은 애가 탑니다 >

* 냄새(향기) 비교입니다.
=> 기존 에센스는 거의 무향에 가깝습니다.
=> 상황미인도 무향에 가깝지만, 약간 한약재 냄새가 가미된 느낌이에요.
< 향은 두 제품 다 괜찮습니다. 전 향 강한거 싫거든요.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요 >

* 보습효과 입니다.
=> 기존 에센스는 빨리 스미는 대신 보습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 상황미인은 스며드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대신 보습효과가 제법 오래 지속됩니다.
< 보습효과는 상황미인이 월등합니다 >

* 미백쇼과는 두개가 비슷한건지, 전혀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 상품후기 보고 가장 기대를 했던 부분인데, 전혀 양쪽에 차이가 없어요.
=> 며칠 사용하고 얼굴빛이 환해졌다는 분도 계셨는데, 화장품의 효과가 사람마다 다르다면 할말이 없습니다만, 제 경우에는 가장 기대했던 부분인데 전혀 차이점을 못느꼈습니다.

* 앞의 내용을 종합해보겠습니다.
=> 상황버섯이 몸에 좋다고들 하는데, 먹었을 때와 발랐을 때 어떻게 다른 효과를 볼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제 경우에는 보습쪽은 확실히 효과를 보았습니다.
=> 미백은 얼굴빛이 어둡거나 피부가 좀 까만 분들이 효과를 보는 걸까요? 전 피부가 미혼때만큼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흰 편이고, 얼굴톤도 밝은 편이어서인지 전혀 효과를 못보았습니다.

< 제품 개발팀에 하고 싶은 말 >

* 보습효과는 좋은데 스며드는데 너무 오래 걸려요. 빨리 스미고 효과는 그대로인 제품 개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니면 기존제품은 그냥 나이트용으로 놓고 주름개선효과나 미백쪽 기능을 더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선하고, 모닝용으로 하나더 개발해서 두가지 종류 제품으로 출시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선물용과 아닌것으로 구분해서 출시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사실, 효과를 기대하고 쓰는건데 포장비에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는 1ml라도 더 용량이 많았으면 하는 것이 주부들 맘이거든요. 가격은 동일한데 선물용은 포장비를 추가하는 방법도 괜찮구요.

* 이 제품은 왠지 젊은층을 겨냥하기 보다는 30대 이상을 겨냥한 제품으로 보이는데, 공략할 나이대가 좀 애매해 보입니다. 30대를 위한 제품이라고 보기에는 포장도 그렇고 전반적인 느낌이 좀 나이든 사모님들 취향이랄까, 암튼 젊은층 공략하기에는 좀 노쇠한층 공략 컨셉으로 보입니다. 이부분 좀 시정하셔서 고급스럽지만 젊은 느낌 뭐 이런 컨셉으로 바꾸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제품 자체는 유명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좋은 마케팅 전략으로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